담벼락에서 발견한 명언 본문

블로거노트(Non category)

담벼락에서 발견한 명언

별이네(byul) 2016. 9. 7. 23:37

길을 걷다 우연히 발견한 명언!

짧은 글에서 유독 자극을 잘 받는 나는 얼른 카메라를 들이대고 찍었다.

 

그런데 도로에 차들이 씽씽~~ 결국 내가 찍은 사진은 쓸 수 없었다.

마침 딸내미가 찍은 사진엔 글이 제대로 보인다.

그러므로 이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내가 아니라 딸내미가 가지고 있다는 점... @@

 

Life is not fair; get used to it.

삶은 공평하지 않다, 그것에 익숙해져라

 

 

Stay Hungry. Stay Foolish.

항상 갈망하고 언제나 우직하게.

 

 

It always seems impossible until it's done

결과가 나오기전까지는 언제나 불가능해보인다.

 

Imagination is more important than knowledge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